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약 3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한 이번 영상에는 ‘기적’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번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의 구성에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진 곡으로 ‘너라고’가 빠르게 반복되는 하이라이트 파트가 묘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그 외에도 인트로곡 ‘奇跡(기적)’, 트렌디어반 스타일의 ‘레이디(LADY)’,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 ‘크러시(Crush)’, 팝발라드 ‘모든날’, 록 사운드에 일렉트로닉 하우스를 접목시킨 ‘아임 폴린(I’m Falling)’까지 골든차일드 특유의 발랄한 곡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풋풋한 비주얼과 소년미를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도 공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