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동욱이 평창 팬미팅으로 해외 팬들과 만난다.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이 27일 “이동욱은 패럴림픽 기간에 팬미팅을 개최하고 약 1000여 명의 다국적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3월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팬미팅은 강원 지역을 널리 알리고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화권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패럴림픽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팬미팅은 무료로 진행하며 다국적 팬들이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이동욱은 아이스하키 패럴림픽 경기 관람 티켓 1000여 장을 직접 구매해 팬미팅에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증정한다.
이동욱은 지난해 ‘포 마이 디어(For My Dear)’ 아시아 투어와 화보집 사인회를 통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 관광’ 홍보대사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홍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팬미팅은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가 함께하며 오는 3월 13일 강릉 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진행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