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3월 단독콘서트 ‘더블 유’ 개최... 티켓 전쟁 예고
뉴이스트 W, 3월 단독콘서트 ‘더블 유’ 개최... 티켓 전쟁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보이 그룹 뉴이스트 W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자정 뉴이스트 W의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뉴이스트 W 콘서트 <더블 유> 인 서울(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의 포스터 이미지와 티켓 오픈 공지문을 깜짝 공개해 오는 3월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는 차분한 분위기와 함께 직선을 이용해 알파벳 W를 표현했다. W의 직선을 기준으로 양면이 빛과 그림자가 공존해 ‘DOUBLE’이라는 문구에 더욱 힘을 실었다.

‘뉴이스트 W 콘서트 <더블 유> 인 서울’은 2018년 이루고 싶은 소원으로 단독 콘서트를 꾸준히 언급해 왔던 뉴이스트 W의 간절한 소망이 담긴 콘서트다. 

뉴이스트 W의 콘서트 ‘더블 유(DOUBLE YOU)’는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밴드, 솔로 무대 등 색다른 공연을 꾸며, 두 배(double)로 성장한 그들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이스트 W는 지난 8월 ‘2017 뉴이스트 W 팬미팅 ‘러브 & 드림’(2017 NU’EST W FANMEETING L.O.Λ.E & DREAM)’ 티켓 예매 시작 3분 만에 1만 석 전석 매직을 기록해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한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