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엣지 커플'로 거듭나는 서머 데이트룩 제안
[기획] '엣지 커플'로 거듭나는 서머 데이트룩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그럼에도 연인과의 달콤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데이트 코스만큼이나 장소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데이트룩도 신경써야 할 부분.

이에 즐거운 데이트와 함께 연인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서머 커플 데이트룩 팁을 제안한다.

# 액티브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룩

야구 관람이나 놀이동산 등 활동적인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스포티룩을 즐겨보자. 독특한 절개 라인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성 스포티룩에 보기에도 시원한 블루 웨지힐 샌들을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착용감이 부드러운 컨버스 소재의 손목 시계를 매치하면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루즈핏 티셔츠와 하프 팬츠를 매치한 스트리트 감성의 남성 데이트룩에는 유니크한 패턴과 탈착이 편리한 버클 스트랩 샌들을 포인트로 활용해 보자. 손목 시계는 볼드한 느낌의 러버 밴드를 매치하면 남성다운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 로맨틱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룩

기념일 또는 낭만적인 곳에서의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로맨틱한 분위기의 룩으로 코디해 보자.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하늘거리는 소재의 원피스와 웨지힐 샌들을 활용해 볼 것. 아찔한 각선미를 만들어 줄 브라운 웨지힐 샌들은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블루와 민트 비드가 가미된 실버 팔찌를 착용해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킨다.

남성들은 솔리드 컬러의 심플한 셔츠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여기에 블루 다이얼의 메탈 손목 시계를 착용하면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여성의 팔찌와 커플로도 제격. 특히 트렌디한 스트랩 샌들과 편안한 치노팬츠를 매치하면 시원한 서머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코너스, 로버스, 타이맥스, 빅토리녹스, 로앤디누아, 트롤비즈, 카운테스 마라, 하노와

여혜란 기자
여혜란 기자

hele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