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강소라-정유미-안소희 편안함 가득 ‘#일상스타그램’ 스타일링 3
[기획] 강소라-정유미-안소희 편안함 가득 ‘#일상스타그램’ 스타일링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일상 패션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느낌을 이끌어낸다. SNS 속 '#일상스타그램', '#OOTD(Outfit Of The Day)' 등 평소의 느낌이 가득한 패션을 들여다봤다.    

이에 따뜻한 패션부터 발랄한 패션까지 선보인 스타일을 모아봤다. 강소라, 정유미, 안소희의 편안한 분위기가 묻어난 일상 패션을 지금 공개한다.

# ‘부드러운 카리스마’, 강소라 

강소라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톤의 캐주얼한 패션을 공개했다. 카키 컬러의 소매가 긴 니트에 청자켓을 걸쳐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일자 라인 팬츠를 선택해 편안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 ‘러블리한 꽁냥미’, 정유미

정유미는 발랄하고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집업과 팬츠가 세트인 화이트 컬러의 트랙 슈트를 선택했다. 트랙 슈트는 팔과 다리 사이드에 블랙 컬러로 라인이 들어가 한층 활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 ’우월한 비율 깡패’, 안소희

안소희는 스타일리시한 사복패션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겨울을 책임져 줄 빵빵한 숏패딩과 함께 절개라인이 유니크한 셔츠와 넓게 롤업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이와 함께 비니 모자,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사진=강소라, 정유미, 안소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