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2월 22일 컴백 확정… 새 앨범 'BLACK DRESS' 스케줄러 공개
씨엘씨, 2월 22일 컴백 확정… 새 앨범 'BLACK DRESS' 스케줄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2월 22일 컴백을 확정했다.

씨엘씨(CLC)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랙 드레스(BLACK DRESS)'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픈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오는 12일과 13일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고, 19일부터 순차적으로 트랙리스트,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발매일인 2월 22일에는 오후 6시 음원 론칭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10일과 발매일인 22일에는 씨엘씨 로고가 표시 돼 있어 알려지지 않은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씨엘씨는 지난 1일 컴백을 앞두고, 새해를 맞아 새 출발을 시작한 국민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대국민 응원송 '투 더 스카이(To the sky)'를 발표한 바 있다.

지난해 1월 걸크러쉬한 파격적인 모습부터 7월 한여름의 청순하고 상큼한 모습까지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씨엘씨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랙 드레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