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가 들려주는 사랑 메시지, ‘고백 트릴로지’ 파트2 ‘별’ 발매
브로맨스가 들려주는 사랑 메시지, ‘고백 트릴로지’ 파트2 ‘별’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컬 그룹 브로맨스가 ‘고백 트릴로지’의 두 번째 곡을 발매하며 고백 스토리를 이어간다.

소속사 RBW는 12일 “브로맨스가 오는 2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별’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곡 ‘별’은 감성적인 일렉 기타 반주 위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리듬이 더해진 매력적인 곡으로,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격정적으로 고조되며 브로맨스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이다.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 스타일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 될 예정이다.

또한 브로맨스는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12일 공식 SNS를 통해 단체 및 개인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 셔츠를 입은 장현, 현규와 화이트 셔츠를 입은 찬동, 현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이다. 2016년 7월 12일 첫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히 브로맨스는 최근 종영한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현규와 이찬동은 동방신기의 ‘러브 인 더 아이스(Love In The Ice)’를 열창하며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브로맨스의 새 싱글 ‘별’의 정식 음원 및 뮤직 비디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RBW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