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보아가 ‘내가 돌아’에 이어 ‘원샷, 투샷’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보아(BoA)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2018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보아는 지난 1월 31일 힙합 댄스곡 ‘내가 돌아(NEGA DOLA)’를 발표,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힙합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이번에는 딥하우스 계열의 댄스곡 '원샷, 투샷’으로 새롭게 변신해, 압도적 카리스마로 가요계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를 통해, 컴백 스토리는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부터는 신곡 녹음, 안무 연습, 재킷 촬영 등 첫 미니앨범 작업기가 순차 방송될 예정이다.
12일 방송되는 31~32부에서는 신곡 녹음에 돌입한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공개한다.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다시 할게요’를 반복하며 최선을 다하는 열혈 뮤지션 보아의 녹음실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