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네파 키즈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담은 새로운 화보를 선보인다.
네파가 전개하는 아동 스포츠 브랜드 네파 키즈가 13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상상 속 탐험 이야기를 주제로 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의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에 맞춰 아이들이 상상 속 자연인 네오 파라다이스로 탐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물고기나 선인장 등 자연과 연관된 요소를 액자 혹은 벽 안에 구성함으로써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아웃도어 제품과 결합해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이번 S/S 시즌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미니미 재킷, 방풍재킷,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을 선보였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네파 키즈가 갖고 있는 자유로움과 활동성을 상상 속 자연인 네오 파라다이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기존 키즈 화보와는 다른 독특한 콘셉트의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시즌은 방풍재킷부터 여름에 이용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세분화 된 스타일과 컬러를 갖춘 제품으로 부모들의 마음뿐 아니라 아이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네파 키즈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