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빠져든다” NCT, 세계관 담은 ‘NCTmentary’ 두 번째 에피소드
“볼수록 빠져든다” NCT, 세계관 담은 ‘NCTmentary’ 두 번째 에피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엔시티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이색 콘텐츠 ‘엔시티멘터리’가 연일 화제다.

엔시티(NCT)는 1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엔시티의 세계관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엔시티멘터리 에피소드 2: 스위치(NCTmentary EP 2: Switch)’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영상에는 도영, 정우, 태용, 루카스, 윈윈, 재현, 마크 등 멤버 7명이 등장한다. 이들이 각자의 꿈에 대해 인터뷰하는 모습과 그 꿈을 표현한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3월 발매 예정인 ‘엔시티 2018’ 앨범에 대한 힌트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엔시티멘터리’는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는 엔시티 만의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다큐멘터리 형식을 차용해 보다 이해하기 쉽고 흥미진진하게 소개하는 콘텐츠다.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로 제작된 만큼, 앞으로 공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엔시티는 초대형 프로젝트 ‘엔시티 2018’로 컴백을 선언했다. 하나의 앨범 안에서 엔시티의 다채로운 구성을 모두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