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대한민국 패션 피플은 오늘 어떻게 입었을까? 이에 제니스뉴스가 패션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통해 'OOTD(오늘의 착장, Outfit Of The Day)'를 알아봤다.
첫 번째 주인공은 모델 김정아다. 새하얀 피부와 이국적인 외모가 특징인 김정아는 어떤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찰떡처럼 소화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남다른 센스를 자랑하며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그의 OOTD를 알아봤다.

김정아가 연출한 카디건 패션이다. 추운 날씨임에도 김정아는 원피스와 카디건을 이용해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이너로 착용한 원피스는 깊게 파인 V 네크라인에 볼드한 진주 디테일이 특징. 여기에 허리 라인에 맞춰 플리츠가 잡힌 스커트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스타일을 떠올리게 한다.
아우터로 착용한 카디건은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 컬러로 김정아 특유의 흰 피부를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블랙 크로스백을 매치해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심플한 액세서리 매치는 김정아의 시크한 매력을 살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네크리스는 그의 긴 목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일자로 떨어지는 드롭형 이어링은 시선을 얼굴로 집중시켜 김정아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사진=김정아 SN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