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장한별이 전하는 특별한 감성… 싱글 ‘새벽 한시’ 발표
[오늘뮤직] 장한별이 전하는 특별한 감성… 싱글 ‘새벽 한시’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장한별 ‘새벽 한시’ㅣ2018.02.15

장한별이 전하는 특별한 감성이 팬들 곁을 찾는다.

장한별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새벽 한시'를 발매한다.

신곡 '새벽 한시'는 록 발라드와 클래식적인 기법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별의 상황이 눈앞에 그려지는 듯한 가사, 조용히 내뱉는 보이스톤과 격정적인 감정을 토하는 듯한 창법이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특히 ‘새벽 한시’를 통해 장한별의 보컬 실력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별의 상황을 담담하게 내뱉는 것은 물론,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터져 나오는 장한별의 가창력이 듣는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독특한 자신만의 음악세계로 뮤지션의 행보를 걷고 있는 프로듀서 미친감성, 수많은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KZ과 RBW 메인프로듀서 전다운, 세 명의 실력파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해 장한별의 '새벽 한시'를 탄생시켰다.

소속사 더그루브컴퍼니는 "장한별만을 위해 프로듀싱한 '새벽 한시'는 오랜 녹음과 여러 번의 편곡 수정 작업을 거친 끝에 탄생한 명품 하이브리드 발라드 곡"이라며 "심혈을 기울인 새 싱글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장한별은 호주 브리즈번 출신으로 퀸즐랜드대학교 치과대학을 다니다 가수의 꿈을 키우기 위해 한국을 찾았고, 지난 2011년 레드애플의 메인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레드애플 활동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아리랑TV '애프터스쿨 클럽', '심플리 K-POP' 메인 MC를 맡아 유려한 진행 실력을 드러냈다. tvN '연애 말고 결혼',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KBS2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