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뮤직 토크쇼 출격… 오늘(19일) 티켓 오픈
TRCNG, 뮤직 토크쇼 출격… 오늘(19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인그룹 티알씨엔지가 뮤직 토크쇼를 통해 나눔 천사로 변신한다.

티알씨엔지(TRCNG)는 오는 25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첫 번째 뮤직 토크쇼 ‘티알씨엔지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를 열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티알씨엔지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의 아동보건캠페인을 팬들과 함께 알리고 소외지역을 향한 아름다운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는 의미로, 국내 최다 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프로덕션 중 하나인 피플게이트와 함께 개최된다.

이날 멤버들은 특유의 에너지 가득한 멋진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그동안 미처 다 보이지 못했던 끼를 발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티알씨엔지는 데뷔곡 ‘스펙트럼(Spectrum)’과 ‘울프 베이비(WOLF BABY)’ 무대를 통해 10대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공연을 앞둔 티알씨엔지는 “좋은 의미를 담은 만큼 많은 무대를 준비 중이니까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발렌타인 뮤직 토크쇼’는 19일 오후 8시부터 멜론에서 단독으로 티켓이 오픈된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