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브로맨스 ‘별’ㅣ2018.02.21
브로맨스가 겨울 끝자락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들려준다.
브로맨스는 새 디지털 싱글 ‘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2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한다.
신곡 ‘별’은 사랑한 후에 느끼는 공허하고 슬픈 감정을 솔직하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노래다. 감성적인 일렉 기타 반주와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리듬이 어우러져 브로맨스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격정적으로 고조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강하면서도 감성적인 사운드를 통해 브로맨스가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남성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이다.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의 겨울 대표 감성 발라드가 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별’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뮤직비디오 속 남녀 두 주인공이 노래의 슬프고 애절한 감정을 춤으로 표현해, 곡의 진한 감성을 한층 더 이끌어 낸다.
한편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이다. 지난 2016년 7월 첫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브로맨스는 최근 종영한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현규와 이찬동은 동방신기의 ‘러브 인 더 아이스(Love In The Ice)’를 열창하며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사진=RBW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