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고' 커버 화제 인물 은가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출연 '기대만발'
'렛잇고' 커버 화제 인물 은가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출연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은가은이 처음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은가은은 28일 오후 8시 방송될 SBS MTV '더 쇼(The Show) 시즌4'를 통해 데뷔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8년이라는 긴 연습생 시절을 거친 그는 지난 15일 싱글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엔' 발매에 이어, 23일에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OST Part.2 '슬픈 바람'을 발매했다. 또한 오는 31일에는 신곡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를 발매할 에정이다.

수많은 음원 발매 속 첫 방송 출연을 앞둔 은하은은 "설레면서 떨리기도 하는 마음이다. 많은 준비를 통해서 실망시키지 않는 무대를 보여드릴테니 많은 성원과 사랑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의 커버송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이후 SBS '스타킹'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 등에 출연하며 음악적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H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