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스페셜한 발렌타인데이 연출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빠지는 요즘,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서 센스있는 감각을 발휘하고 싶다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컬러 소품들에 신경을 써보자.
발렌타인데이의 대표적인 컬러는 단연 강렬한 레드와 사랑스러운 핑크. 화장지를 파티, 이벤트 용품으로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는 생소할 수 있지만 레노바(Renova) 블랙레이블의 원색적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화장지'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레노바 블랙레이블의 레드와 핑크는 탁월한 컬러 구현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60여 개의 국가에서도 가장 사랑받고 있는 컬러이다.
욕실뿐만 아니라 게스트를 위한 콘솔, 테이블에 비치해두어도 손색이 없어 북적거리는 레스토랑을 피한 발렌타인데이, 셀프 하우스웨딩,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홈 파티에도 제격이다. 상대방을 위해 신경을 써 준비한 작은 디테일이 소중한 연인, 친구와 함께 보내는 발렌타인 데이를 완벽하게 장식해 줄 것이다.
가장 단조로울 수 있는 생활용품을 디자인 용품으로 탄생시켜 화장지라는 제품의 가능성을 높인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화장지 회사 Renova의 프리미엄 컬러화장지 라인 레노바 블랙레이블은 SSG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레노바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