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동방신기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동방신기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TVXQ! Welcome Back Party : The Chance of Love’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동방신기는 이번 파티에서 흥 넘치는 스윙재즈 댄스팝 장르의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보다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정규 8집은 타이틀곡 ‘운명(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동방신기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New Chapter Film #V’ 영상도 오픈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음반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