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메인 포스터와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인 체포 직후에 찍는 식별용 사진(머그샷)을 연상시키는 메인 포스터는 불효 막심한 두 형제의 죄명을 재치 있게 나열하며,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과 위트 넘치는 카피로 '형제는 용감했다'의 주인공 석봉과 주봉, 두 형제의 캐릭터를 유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공연의 내용과 배경을 짐작하게 하는 의상과 신선한 디자인으로 감동적이면서도 화끈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메인 포스터와 함께 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을 보여주는 6인 6색의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개성을 잘 살린 포즈와 다채로운 컬러의 배경으로 캐릭터를 표현한 포스터는 그린, 핑크, 퍼플 등의 색상 대비를 통해 공연이 선사하는 화끈한 재미와 강렬한 인상도 함께 전달한다.
강렬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포스터 공개와 함께 ‘형제 컴백 스페셜 데이’ 등 특별한 이벤트로 다시 한번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8월 23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되며, 2차 티켓은 8월 5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에서 오픈된다.
사진=PMC프러덕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