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의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정오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오는 4월 9일 발매예정인 트와이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1번 트랙에 포진하는 '왓 이즈 러브?'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맡은 바 있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인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트랙리스트는 핑크빛 무드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하며 새 앨범에서 '사랑이란 무엇일까?' 궁금해하는 트와이스의 호기심을 한껏 부각시키는 듯한 이미지로 시선을 붙잡는다.
'왓 이즈 러브?'를 통해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선보일 사랑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담은 노래는 과연 어떤 느낌일지, 또 트와이스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퍼포먼스는 어떤 스타일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왓 이즈 러브?'로 2018년의 힘찬 출발을 알린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