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즈, 16일 컴백 확정… 첫 미니앨범 ‘Void’로 온다!
더 로즈, 16일 컴백 확정… 첫 미니앨범 ‘Void’로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더 로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드’의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더 로즈(The Rose)는 9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4월 16일 정오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드(Void)’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 로즈의 새 앨범 ‘보이드’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이전에 싱글로 공개됐던 ‘쏘리(sorry)’, ‘좋았는데(Like We Used To)’를 비롯해 ‘베이비(BABY)’, ‘캔디(Candy)’, ‘I.L.Y.’와 INST버전까지 총 8곡이 담겼다. 멤버들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도맡은 자작곡들로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인 ‘베이비’는 이전 단독 콘서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후 음원 발매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곡이다. 사랑이 식어버린 연인을 떠나 보낼 수 밖에 없는 남자의 내적 분노와 슬픔을 표현한 노래다.

지난 2월, 데뷔 6개월 만에 벨기에, 영국, 헝가리 등 유럽 5개국 투어 공연인 '2018 패인트 잇 로즈 투어 인 유럽(2018 PAINT IT ROSE TOUR IN EUROPE)’을 성황리에 마친 더 로즈는 이후 북미 7개, 남미 2개국 4개 도시, 호주 2개 도시, 유럽 6개국으로 이뤄지는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5월 12일, 13일 양일간 국내 공연 ‘더 로즈 데이(The Rose Day)’를 열어 국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더 로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드’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이앤스타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