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건민X희도, 유닛곡 ‘Don’t Worry’ 오늘(10일) 공개
비아이지 건민X희도, 유닛곡 ‘Don’t Worry’ 오늘(10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비아이지의 첫 번째 유닛 건민X희도의 ‘돈트 워리’가 베일을 벗는다.

비아이지(B.I.G)의 첫 번째 유닛 건민X희도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닛곡 ‘돈트 워리(Don’t Worr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발표에 앞서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각종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건민X희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공간에서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하며 고뇌하는 듯한 모습과, 치명적인 매력과 또 다른 분위기에 수려한 외모까지 더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신곡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켰다.

건민X희도의 유닛곡 ‘돈트 워리’는 빅스(VIXX)의 멤버 라비가 작곡을 맡았다. 어둡고 힘든 현실 속 꿈을 향해 달리는 진솔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희도의 랩 메이킹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연습벌레로 지목됐던 건민과 진솔한 가사로 팬들과 스태프들까지 울린 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희도가 각자의 재능과 매력을 유감없이 담았다.

한편 신곡 ‘돈트 워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0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