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지우, 前 JYP 댄스 트레이너? 박재범-이기광 백업댄서 이력 재조명
워너비 지우, 前 JYP 댄스 트레이너? 박재범-이기광 백업댄서 이력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워너비(Wanna.B) 멤버 지우의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우가 속한 그룹 워너비는 지난달 20일 데뷔곡 '전체 차렷'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국내 정식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들은 가수 데뷔 및 댄스 트레이너 등 각종 프로페셔널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팀 내 리더인 지우는 그는 데뷔 전 JYP엔터테인먼트의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을 펼쳤는가 하면, 다양한 가수와의 무대에서 출중한 춤 실력을 과시하며 업계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우는 지난 2012년 박재범이 '노우 유어 네임(Know your name)'으로 활동할 당시 그의 댄스 파트너로 할동을 펼쳤으며, 같은 해 비스트 단독 콘서트 '뷰티풀 쇼(Beautiful Show)'에서는 이기광의 솔로 퍼포먼스 무대를 통해 섹시 커플 댄스를 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데뷔 직전 공개됐던 지우의 솔로 댄스 영상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게재되었고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뛰어난 춤실력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