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솔로로 돌아온다.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한다.
조현아는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의 유일한 여성 멤버로 작사, 작곡뿐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데뷔 이후 여러 히트곡을 발매하며 실력을 입증한 조현아는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조현아의 첫 싱글 앨범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린 발라드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와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한 듀엣곡 ‘러브레터’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조현아만의 감성으로 담았다. ‘그대 떠난 뒤’는 곡의 진행과 함께 웅장해지는 편곡과 조현아만의 짙은 호소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곽진언과 듀엣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수록곡 ‘러브레터’는 독백하는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조현아와 곽진언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