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두 번째 미니앨범 5월 10일 발매… 컴백 스케줄 공개
드림캐쳐, 두 번째 미니앨범 5월 10일 발매… 컴백 스케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내달 10일 컴백을 확정 짓고, 새 미니앨범의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스케줄에는 '악몽·Escape the ERA' 발매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티저 이미지, 컴백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들이 적혀 있다.

특히 어두운 분위기 속에 엉켜있는 흰 거미줄이 더욱 음산한 분위기를 띠고 있어 이번 드림캐쳐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 24일 드림캐쳐는 앤티크한 분위기와 함께 한 여인의 사진과 카메라, 그리고 주사위의 눈금 등이 담긴 의문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사진 인화지와 필름, 돋보기 등 인화실 분위기의 두 번째 의문의 사진이 공개돼 팬들로부터 5월 컴백에 대한 많은 추측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17년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드림캐쳐는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댄스, 그리고 마치 한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이어 ‘악몽’ 스토리를 이어가는 두 번째 싱글과 ‘왜 소녀는 악몽이 되었나’에 대한 해답을 담은 미니앨범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드림캐쳐는 데뷔 초 걸그룹으로는 드물게 아시아는 물론 남미 4개 도시와 유럽 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를 개최,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5월 10일 특유의 ‘악몽’ 스토리를 잇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을 발매한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