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가수 조용필이 선물한 화환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룹 동방신기의 단독 콘서트 ‘티브이엑스큐! 콘서트 -서클- #웰컴(TVXQ! CONCERT -CIRCLE- #WELCOME)’ 기자간담회가 6일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2년 11개월만에 열린 국내 콘서트로, 지난 5일부터 오늘(6일)까지 양일간 2만 2천 여명의 관객이 몰렸다.
동방신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지난 3월 공개한 정규 8집 ‘뉴 챕터 #1: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부터 ‘허그(Hug)’, ‘왜(Keep Your Head Down)’ 등 15년간 발표한 히트곡까지 선보여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한다.
동방신기는 오늘(6일) '가왕' 조용필에게 화환 선물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노윤호는 "너무 깜짝 놀랐다. 진짜 존경하는 분이 저희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든든했다"며, "저희도 조용필 선배님처럼 좋은 감정 공유하는 가수가 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강창민은 "(조용필은) '대대대 선배님'이다. 부모님 세대에서는 정말 어마어마한 슈퍼스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꽃이 이렇게까지 영광스러웠던 경우가 없다. 감개무량했다. 꼭 조용필 선배님의 공연에 찾아뵙고 인사하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그룹 동방신기는 오는 6월 8일~10일 총 3일간 닛산 스타디움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비긴 어게인~ 스페셜 에디션 인 닛산 스타디움(東方神起 LIVE TOUR ~BIGIN AGAIN~ Special Edition in NISSAN STADIUM)’을 개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