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god 메인 보컬 김태우와 함께한 새 싱글 ‘등대’ 발매
이루펀트, god 메인 보컬 김태우와 함께한 새 싱글 ‘등대’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선공개 싱글 '등대'를 발표했다.

13일 정오 브랜뉴뮤직의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Man On The Earth', 'APOLLO'에 이어지는 3연작 앨범의 완결판 'Man On The Moon'의 수록곡이자 마지막 선공개 싱글‘등대’를 발표했다.

지난달 슈퍼스타K6의 준우승자 김필과 함께한 싱글 '크레이터(Crater)' 이후에 공개되는 두 번째 선공개 싱글인 '등대'는 밤하늘의 달빛을 등대에 빗대어 외롭고 지친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넌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잠시 쉬어도 된다'는 이루펀트만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김필과 함께한 '크레이터(Crater)'에 이어 god 김태우와 함께한 '등대'까지 들으시면 한참 마무리 작업중인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색깔을 조금 더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힙합팬들이 기다리시고 계시는 'Man On The Moon'의 마지막 선공개 싱글 '등대'를 들으시면서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루펀트의 마지막 선공개 싱글 '등대'는 13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