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온앤온이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10일 캡슐 라인 ‘온앤온에디션’의 2018 서머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이번 에디토리얼은 ‘트레블 모먼트(TRAVEL MOMENTS)’를 테마로 미래를 걱정하기보다 현재의 삶에 열정이 넘치며 음악과 여행을 사랑하고 느긋한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여성의 힐링 타임을 표현했다.
온앤온은 이번 시즌에 트렌디한 컬러 코디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프린트 티셔츠부터 시스루 블라우스, 오프숄더 드레스, 페미닌 레이스 톱, 셔츠형 점퍼 등 데일리룩뿐 아니라 트래블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했다.
온앤온 상품기획디렉터 윤주영 부장은 “요즘 스마트컨슈머들은 가성비와 가심비의 균형을 중요시하고,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동시에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지친 일상 속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소확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한 것도 비슷한 맥락이다. 소비자들에게 소확행과 같은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켜 주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 면에서 온앤온의 캡슐라인이 보여주는 이번 서머 트래블룩은 여행지에서만 입는 것이 아니라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전혀 새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제안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온앤온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