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컴백 스케줄러 첫 공개… 꽉 채운 미니 2집 콘텐츠 라인업
프로미스나인, 컴백 스케줄러 첫 공개… 꽉 채운 미니 2집 콘텐츠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투 데이(To. Day)’ 프로모션 일정이 적힌 콘텐츠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23일 새 앨범 콘셉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컴백 전날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의 콘텐츠 일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공개되는 콘텐츠가 명확하게 적힌 다른 날짜들과는 달리 이 기간에는 앨범 명 ‘투 데이’와 함께 4개의 하트 표시만 기재돼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4개의 하트 중에서도 27일 단 1개였던 흰색 하트는 날마다 한 개씩 늘어나며 30일에는 모든 하트가 진하게 물들어져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27일부터 30일까지 어떤 콘텐츠를 공개할지, 스케줄러에 표시된 하트는 무엇을 의미할지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탄탄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뽐낸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이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올해 가요계에서 주목할 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투 데이’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프로미스나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