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가 바캉스 선물 쏜다! 매직콘서트 '더 브레인'
마술사 최현우가 바캉스 선물 쏜다! 매직콘서트 '더 브레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국민 마술사 최현우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이 개막 기념으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시원한 바캉스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예매를 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전석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방학을 맞은 가족들을 위해 학습 완구와 화장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패키지와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여름방학 완구 패키지는 VIP 티켓 2매와 함께 학습 완구 매직 사이언스 ‘수리수리 착시나라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3/4인 바캉스 패키지는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관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로얄 네이처 블레미쉬 밤을 증정한다. 화~금요일 공연에는 선착순 유료 예매자에 한해 최현우와의 포토 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10년 이상 지속되어 온 국내 유일의 마술 공연 브랜드인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브레인'은 매 공연마다 새로운 주제와 획기적인 마술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최신 마술인 멘탈 매직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관객들과 최현우의 치열한 두뇌 싸움과 흥미로운 심리 게임, 그리고 마지막 반전까지 숨어 있어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는 30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