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인더하이츠'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 집중'
뮤지컬 '인더하이츠'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액티브한 포즈, 허리를 꺾으며 하늘을 향해 쭉 뻗은 손짓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 잡는다. 워싱턴 하이츠의 분위기를 배경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 한 에어 포스, 체인 액세서리, 비니 등 다양한 스웨그(SWAG) 아이템을 연출한 배우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포즈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공연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

국내 초연에는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스타가 무대에 오른다. 우스나비 역에 양동근 정원영 키(샤이니) 장동우(인피니트), 베니 역에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첸(엑소), 바네사 역에 오소연 제이민, 니나 역에 김보경 루나(에프엑스)까지 팔방미인 엔터테이너 배우들이 어떤 무대로 흥겹고 에너제틱 한 공연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에스엠컬처앤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