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슈에무라가 새로운 오렌지 컬렉션으로 MLBB 트렌드를 이끈다.
메이크업 브랜드 슈에무라가 7일 새로운 MLBB 라인인 ‘번트오렌지 컬렉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신제품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핑크와 코럴로 한정된 기존의 MLBB에서 벗어나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8가지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이뤄졌다. 매트와 크림 등 두 가지 텍스처와 함께 레드 오렌지와 브라운, 오렌지 등 두 가지 계열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하고 세련된 브라운 오렌지 셰이드인 ‘빈티지오렌지’, ‘더스티로즈’, ‘크림로즈’, ‘모카로즈’, ‘샌드로즈’와 기존 베스트셀러 컬러인 ‘칠리로즈’, ‘강남오렌지’ 등 6가지 새로운 컬러와 2가지 기존 컬러로 출시한다.
슈에무라 관계자는 “이번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이 슈 MLBB 컬렉션’과 ‘마뜨로즈 컬렉션’을 이을 슈에무라의 새로운 MLBB 컬렉션”이라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올여름 번트오렌지 컬러 플레이로 독보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오는 8일 온라인 몰에서 선 론칭하며, 15일 정식 출시한다.
사진=슈에무라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