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샤이니가 새 앨범의 수록곡 ‘드라이브’를 공개해 화제다.
샤이니가 8일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The Story of Light EP.2)’ 수록곡 ‘드라이브(Drive)’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드라이브’는 위트 있는 기타 리프가 특징인 어쿠스틱 기반의 댄스 팝 곡이다. 운전을 소재로 자연스럽게 이끌리듯 가는 이 길이 결국 좋아하는 상대에게 가고 있는 길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이에 대해 온유는 “운명 같은 만남을 바라는 가사가 인상적이고, 경쾌한 비트와 멤버들의 시원한 음색이 잘 어우러져 더위를 떨쳐내기에 좋을 것 같다”고 설명해 기대를 더했다.
또한 샤이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5곡이 수록된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를 공개한다.
이어 오후 7시에는 라이브 방송 채널 ‘잇라이브(!t Live)’의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해 타이틀 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비롯한 신곡 소개, 작업 에피소드 등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8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6집 첫 번째 타이틀 곡 ‘데리러 가(Good Evening)’ 무대를 펼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