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온앤오프(ONF)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오늘 사전 투표하고 왔어요! 라운이는 다음에 같이 가자”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온앤오프 멤버 효진, 제이어스, 와이엇, 이션, MK는 사전 투표소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온앤오프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사진은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에 오르기 전에 미리 사전 투표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본인 멤버 유토와 아직 만 19세 미만인 라운은 선거권을 부여 받지 못해 참여하지 못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7일 미니 2집 앨범 ‘유 컴플리트 미(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타이틀곡 ‘컴플리트(Complete)’는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다.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는 팀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와 퍼포먼스로 한층 성장된 온앤오프만의 음악 색깔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신곡 ‘컴플리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