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프롤로그 클립’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과 함께 새 앨범 명 ‘후, 유(WHO, YOU)’를 전격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흩날리는 눈발 속 앤티크한 거울, 그리고 홀연히 나타나 거울을 바라보는 어린아이가 등장,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차가운 눈바람 소리와 함께 울리는 종소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는 6월 25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영상으로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느낌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다가올 이들의 컴백의 서막을 알리는 것이다. 과연 새 앨범에 어떤 남다른 감성을 담아낼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통해 새 앨범 컴백을 직접 팬들에게 먼저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후, 유’를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