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캐스팅… 용준형-김민영-채서진과 호흡
이태리,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캐스팅… 용준형-김민영-채서진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이태리가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 주인공 문정원으로 출연한다.

이민호에서 활동 명을 변경하며 배우 인생의 제 2막을 연 이태리가 차기작을 확정해 촬영에 돌입한다. 사전제작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 출연하는 것이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태리가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 뮤지컬 지망생 문정원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커피야 부탁해’는 드라마 ‘마이걸’, ‘황진이’, ‘마녀유희’, ‘몬스터’ 등을 연출한 박수철 감독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참여한 서보라 작가, ‘웹드라마 ’매칭! 소년 양궁부‘의 이아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돼 짝사랑을 이루려는 ‘귀뚱녀(귀여운데 뚱뚱한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이태리는 주인공 문정원 역으로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 김민영, 채서진과 호흡한다.

이태리가 연기하는 문정원은 현우(용준형 분)의 오랜 절친으로 대기업에 취직해 누구나 부러워 할 엘리트코스를 밟은 인재다. 돌연 뮤지컬 배우인 자신의 꿈을 이루겠다며 모든 것을 뒤로하고 신출귀몰하는 환상적인 뮤지컬 같은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다.

그동안 이태리가 ‘화정’, ‘해를 품은 달’, ‘시간이탈자’ 등 다수의 작품 통해 굵직한 무게감을 선보였다면, 이번 드라마에서는 호기심 끝판왕의 에너지 넘치는 무한 긍정 청춘으로 분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커피야, 부탁해’는 현재 편성을 논의 중이다.

 

사진=스타하우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