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미니 7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7집 ‘원 앤 식스(ONE & SIX)’의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1도 없어'와 '올라잇(A L R I G H T)', '돈트 비 실리(Don’t be silly)', '별 그리고..', '말보다 너', '아이 라이크 댓 키스(I Like That Kiss)'까지 총 6곡이 포함됐다.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과 김남주가 일부 수록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업한 곡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씨스타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등 수많은 걸그룹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이다.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발매 당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이후 블랙아이드필승과 에이핑크가 두 번째 함께하는 작업물로 두 팀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을 모은다.
‘1도 없어’는 청순함의 대명사인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변신을 시도해,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 에이핑크는 기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성숙함을 더해 신선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1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오랜 기간 고민하며 열심히 앨범을 준비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에이핑크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웰메이드곡으로 에이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일 미니 7집 ‘원 & 식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1도 없어’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