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원호, '몬스타엑스레이 3' 티저 기습 공개... '설렘 유발자'로 변신
몬스타엑스 원호, '몬스타엑스레이 3' 티저 기습 공개... '설렘 유발자'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2 '몬스타엑스레이 3' 티저영상 캡처 - 몬스타엑스 원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가 다양한 매력으로 ‘설렘 유발자’로 등극했다.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는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몬스타엑스레이 3(MONSTA X-ray 3)' 측이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원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원호는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설렘 유발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원호는 연기 실력과 귀여운 애교를 보이며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 원호는 ‘파워 뷰티미’라는 타이틀로 아름다움과 터프한 분위기를 함께 지닌 매력 유발자로 변신, 능숙한 칼질과 반죽 솜씨로 뜻밖의 재능을 펼쳐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원호는 몬스타엑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면서 음악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원호는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무단침입(TRESPASS)'의 수록곡 ‘훔쳐(Steal Your Heart)’ 작사를 시작으로 '오아이(Oi)', '넌 어때(I'll Be There)', '5:14(Last Page)', '프롬 제로(From Zero)', '이프 온리(If Only)' 등을 작사, 작곡하며 앨범에 참여했다.

더불어 원호는 지난 5월 진행된 월드 투어 서울 콘서트를 통해 미공개 자작곡 '널하다'를 발표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2 '몬스타엑스레이 3' 티저영상 캡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