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여름 맞이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출시 "베스트 아이템 다 모았다"
나스, 여름 맞이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출시 "베스트 아이템 다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스 - 여름 한정팜 -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나스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가 2일 2018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데 모은 여름 기프팅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를 출시했다.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은 나스의 베스트 립 제품으로 구성한 엔드레스드 리퀴드 립 세트, 한정판 아이 앤 치크 팔레트, 미니 사이즈의 립 앤 라이트 듀오로 구성했다. 특히 한 여름의 뜨거운 매력을 담은 픽셀 데코 디자인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스의 베스트 립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와 핑크 계열 컬러로 선보인다. 세미 매트 스타일의 벨벳 립 글라이드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두 제품이 각 2개씩 총 4개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 앤 치크 팔레트 핫 스케이프는 매트와 시머 등의 텍스처가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나스의 베스트셀러 벨벳 매트 립 펜슬과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이뤄진 립 앤 라이트 듀오 썬씨커는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나스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이번 컬렉션은 나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8년 서머 기프팅 컬렉션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라며,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나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