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첫 단독 리얼리티 'THE 100' 론칭… V루키 '이달의 피카부' 선정
임팩트, 첫 단독 리얼리티 'THE 100' 론칭… V루키 '이달의 피카부'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가 네이버 V 라이브가 선정한 '이달의 피카부' 주인공에 선정됐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0일 "임팩트가 네이버 V루키 프로젝트 '이달의 피카부(PEEKAVOO)'로 선정, 오는 16일부터 네이버 V를 통해 데뷔 첫 리얼리티 'THE 100'을 론칭한다. 리얼리티 ‘THE 100’은 미니 콘서트 준비를 위한 임팩트의 100시간을 꾸밈없이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네이버 V루키는 셀럽들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네이버 V'에서 운영하는 예비스타들이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입덕 유도' 채널로, 다양한 신인 아티스트들을 재발견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임팩트는 지난 9일 오후 7시 네이버 V '피카부' 채널을 통해 'THE 100'의 메인 예고편을 깜짝 공개, 본격적인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2년 만에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이는 임팩트는 'THE 100'을 통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V루키로 선정된 임팩트는 오는 16일 네이버 V를 통해 리얼리티 'THE 100'를 론칭한다.

 

사진=스타제국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