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속 안무 창작’ 청하, 타이틀곡 ‘러브 유’ 퍼포먼스 일부 공개
‘3연속 안무 창작’ 청하, 타이틀곡 ‘러브 유’ 퍼포먼스 일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청하가 직접 만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가 살짝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청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지 제주도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가운데, 다양한 여름 의상을 입고 청량 가득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하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 유’ 안무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청하는 남자 댄서와 함께 마치 뮤지컬 무대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청하는 이번에도 직접 안무를 창작하며, 자신의 뚜렷한 개성과 컬러를 덧입힌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청하의 견고해진 목소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러브 유’부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백예린이 선물한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트랙이 수록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