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라이드 온 더 윈드' 하이라이트 공개... 청량이란 것이 폭발했다
KARD, '라이드 온 더 윈드' 하이라이트 공개... 청량이란 것이 폭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P미디어 - KARD 하이라이트 메들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카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카드(KARD)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21일 자정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이드 온 더 윈드(RIDE ON THE WIN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인트로 : 허밍(INTRO : Humming)'을 시작으로 딥하우스 스타일의 EDM 곡인 '문라이트(Moonlight)', 타이틀곡 '라이드 온 더 윈드', 트랩 기반의 힙합곡 '노킹 온 마이 헤븐스 도어(Knockin' on my heaven's door)' 등 4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라이드 온 더 윈드'는 빠른 템포에 따라 드럼과 베이스 라인의 그루브와 하우스 리듬이 어우러진 EDM 곡이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살랑살랑 흔들리는 바람에 비유해 표현했다.

또한 카드 멤버들의 추천곡이기도 한 3번 트랙 '노킹 온 마이 헤븐스 도어'는 무거운 베이스와 밝은 느낌의 사운드 조합이 매력적인 트랩 기반의 힙합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언제든지 마음을 열어줄 수 있으니 두드려줬으면 좋겠다'는 감정을 천국의 문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지막 트랙인 'Dímelo'는 '말해줘'라는 의미의 스페인어로,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게톤 리듬의 라틴 팝 장르로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와 알앤비 풍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카드는 오는 8월 19일 첫 국내 콘서트인 ‘와일드 카드 인 서울(WILD KARD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DSP미디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