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이 신곡 ‘질렀어’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에스에프나인(SF9)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질렀어’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질렀어’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훅이 강렬한 곡으로, 사랑을 향해 주체할 수 없이 불타오르는 감정에 대한 가사를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질렀어’ 외에도 힙합 리듬에 퓨쳐 사운드가 가미된 ‘달라’,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언리미티드(Unlimited)’, 보컬과 랩 라인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성적인 면을 놓치지 않은 ‘포토그래프(PHOTOGRAPH)’, 트로피컬 장르와 R&B의 영향을 받은 미드업 템포 곡 ‘섀도우(SHADOW)’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곡이 담겼다.
멤버 영빈, 주호, 휘영은 다섯 곡 중 두 곡의 랩 가사를 만들며 앨범에 참여했다. 특히 수록곡 ‘포토그래프’는 래퍼 주호의 첫 자작곡으로 한층 깊어지고 단단해진 에스에프나인의 음악적인 성숙함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에스에프나인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센슈어스’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