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은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어쩌나’로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세븐틴은 미니 5집 타이틀곡 ‘어쩌나’ 무대로 청량미 넘치는 곡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커플링 곡인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무대에서는 나긋하면서도 잔잔한 분위기를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세븐틴은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로 컴백 후 ‘쇼! 챔피언’에서는 첫 출연해 다채로운 컴백 무대를 가진 것과 동시에 당당히 1위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내는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세븐틴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저희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전 세계 캐럿 분들 감사드린다. 캐럿 분들이 있기에 저희 세븐틴이 존재할 수 있다. 매번 이렇게 큰 상을 안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 저희 앞으로도 같이 더 큰 꿈을 향해 달려가요!”라며 팬 사랑 가득 담긴 행복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5개월 만에 컴백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16일 새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 발매 이후 음원은 물론 음반 차트까지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어쩌나’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