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EB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정동수의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 앨범 ‘곤란해’가 발매된다.
EB는 최근 Mnet ‘고등래퍼2’ 출신 하선호와 컬래버 음반을 내는 등 최근 다양한 활동을 바쁘게 이어오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독특한 캐릭터를 보여줬던 정동수는 지난 6월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댄스곡 ‘너 때문에ㅠㅠ’를 AIM인공지능과 협업해 발매하며 R&B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노래 ‘곤란해’는 JBJ, KARD, 스텔라, 업텐션 등의 곡 제작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DONO가 진행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차분하고 미니멀한 힙합 비트 위에 EB의 부드러운 멜로디와 거친 랩에 정동수의 매력적인 후크 멜로디가 얹어졌으며, 서로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혼자만 좋아하는 서툰 사랑에서의 곤란한 상황을 표현했다.
또한 EB와 정동수는 모두 이번 노래에 작곡, 작사, 랩 메이킹으로 참여했다. 미니멀한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라이브 클립,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와 더불어 일일 바리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싱글 ‘곤란해’는 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엔터아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