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슈퍼주니어-D&E의 멤버 은혁이 컴백을 앞두고 파격적인 헤어 컬러로 변신했다.
슈퍼주니어-D&E는 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바웃 유(Bout You)’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오픈된 티저 이미지 속 은혁은 파격적인 파란색 헤어 컬러도 완벽하게 소화, 미국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휘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Trap, Hiphop 장르의 타이틀곡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비롯해 Urban Pop ‘럼디 디(RUM DEE DEE)’, 청량한 업템포 써머 송 ‘여름 밤(I love it)’, 댄스홀 장르의 하우스 곡 ‘리빈 인(Livin’ In)’, 아련한 분위기의 Pop R&B ‘백야(白夜)‘,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애절함을 담은 동해 솔로 곡 ‘지독하게(Lost)’, 강렬한 트랙이 인상적인 은혁 솔로 곡 ‘일루션(Illusion)’, 스페셜 트랙 ‘빅토리(Victory)’ 등 총 8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무엇보다 타이틀곡이자 동해의 자작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에는 멤버 은혁 역시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스윗한 가사로 풀어낸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8일 일본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스타일(STYLE)’을 발매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