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이 새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 Part 1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이 공개된다.
에스에프나인이 부른 ‘러브 미 어게인’은 트로피컬 장르에 브리티시 록 기타 사운드를 가미한 실험적이고 세련된 트랙이다. OST 거장이라 불리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타이비언의 시청각적 이상주의, 그리고 에스에프나인 멤버들의 젊고 청량한 보컬이 가진 에너지가 잘 어우러져 감미로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 곡은 주인공 차주혁(지성 분)의 쓸쓸함을 전해준다. ‘아는 와이프’의 지난 1, 2화 엔딩을 모두 장식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특히 2화 방송 말미에는 차주혁과 서우진(한지민 분)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할 때 '러브 미 어게인'이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영상과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에스에프나인은 최근 신곡 ‘질렀어’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동안 멤버 재윤이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클릭유어하트’ 등의 OST에 참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알렸지만 완전체 OST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지성, 한지민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초반부터 흡입력 넘치는 전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CJ EN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