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송권,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 체결! 민우혁-이정수 등과 한솥밥
박송권,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 체결! 민우혁-이정수 등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배우 박송권이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는 16일 배우 박송권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송권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함께한 배우 민우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박송권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나폴레옹’, ‘명성황후’ 등 맡는 역할 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 해석력을 보여줬다. 안정된 연기력,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계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특히 2016년에 이어 2018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해 집시들의 우두머리이자 ‘에스메랄다’의 보호자 같은 존재인 ‘클로팽’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 측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 박송권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더욱 연기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송권이 소속된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에는 배우 민우혁, 이정수, 이주광, 임두환, 한선천, 구준모, 유지 등이 소속돼 있다. 박송권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서울 공연을 지난 5일 성공리에 끝마치고 지방투어에 나섰다.

 

사진=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