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엔시티 드림이 컴백에 앞서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잇 라이브’에 출격한다.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잇 라이브(!t Live)’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SMTOWN 외벽 미디어’와 ‘잇 라이브’ 공식 유튜브 계정, 네이버 V LIVE의 엔시티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엔시티 드림은 새 미니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부터 데뷔 2주년 소감, SMTOWN 코엑스 아티움 K-POP 광장에서 펼쳐지는 레드카펫 이벤트, 게임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엔시티 멤버 도영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엔시티 드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고 업(Go Up)’은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담은 어반 힙합 곡이다. 한층 쿨하고 세련되게 변신한 엔시티 드림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엔시티 드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은 오는 9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