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워닝’ 트랙리스트 공개… 자작곡 ‘사이렌’으로 컴백
선미, ‘워닝’ 트랙리스트 공개… 자작곡 ‘사이렌’으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선미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선미는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앨범 ‘워닝(WARNING)’의 트랙리스트와 각 곡의 크레딧을 알리는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미의 새 앨범 ‘워닝’의 ‘크레딧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에는 타이틀곡으로 표시된 ‘사이렌(Siren)’을 포함한 총 7곡의 수록곡 제목이 트랙 순서대로 적혀 있다.

크레딧 티저가 공개된 이후 타이틀곡 ‘사이렌’이 선미의 자작곡이라는 점이 이목을 끈다. 선미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사이렌’ 포함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사이렌’과 더불어 포함 ‘어딕트(ADDICT)’와 ‘블랙 펄(Black Pearl)’, ‘비밀테이프’ 등 새로운 4곡에는 작곡에도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또한 이날은 이번 앨범 작업 당시의 스케치 영상을 담은 ‘미야네캠 시즌3’의 1편 ‘미야, 녹음실에 가다’ 도 연이어 공개됐다. 공개된 ‘미야네캠 시즌3’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사이렌’이 3년 전에 작업되었던 곡이며, 당시에 원더걸스 앨범의 타이틀 후보곡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8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선미의 새 앨범 ‘워닝’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오후 8시 첫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