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B-영재-유겸, 컴백 티저 공개... 바라만 봐도 힐링
갓세븐 JB-영재-유겸, 컴백 티저 공개... 바라만 봐도 힐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갓세븐의 JB, 영재, 유겸이 컴백 티저를 통해 달콤한 매력을 발산했다.

갓세븐(GOT7)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일 자정 자사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B, 영재, 유겸의 신곡 ‘럴러바이(Lullaby)’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JB, 영재, 유겸은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는 파스텔톤 패션을 소화하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달달한 매력을 뽐냈다.

또 갓세븐은 유닛 티저에 타이틀곡 '럴러바이' 가사 일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3인방 유닛 티저에는 "스위트 럴러바이(Sweet Lullaby)", "계속해서 널 곁에 두고 싶어", "지금 이 순간 스테이 위드 미( Stay with me)"라는 가사를 선보이며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갓세븐의 신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 국 언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트투어 ‘갓세븐 2018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갓세븐이 국내외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신보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는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은 팬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갓세븐은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실었고, 자작곡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트랙을 수록해 역대급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